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Blog Article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업체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온안마원은 인천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안마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또한, 전신 오일 마사지의 경우 한국에서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가셨다면, 제대로 된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동호빌딩 4층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맞춤형 시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아주 시원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17년, 19년, 22년 방콕만 5번 넘게 다녀왔는데 한번 받을 때 20만원 정도하는 비싼 마사지샵도 가봤고, 저렴한 로컬 마사지샵도 경험해봤습니다. 별 평점과 후기를 통해서 본인이 현재 있는 곳 근처에서 좋은 샵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0분의 포핸드는 11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포핸드는 1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양주op 양주오피 양주오피후기 양주오피

Report this page